본문 바로가기
Eat&Drink

[대전] 서구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한 카페, 오늘 나의

by star74 2022. 2. 9.
728x90
반응형

어서 오세요 ~ 힐링 만다린입니다🧡

오늘은 대전 서구 가수원동에 위치한 예쁜 카페, 오늘 나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 나의

가수원동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깔끔한 카페를 찾으려고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게 넓은 실내와 하얀색의 인테리어가 예뻐 보여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평점 5점 만점에 4.54점

방문자 리뷰 42개와 블로그 리뷰 47개를 소유한 카페입니다.

 

 

오늘 나의 정보

 

전화번호 : 0507-1442-7982

주소 : 대전 서구 용소로54번길 24 1층 카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오늘 나의 입구

 

1층에 위치해있는 오늘 나의 카페입니다.

디저트 카페이고, 큰 통창 유리로 되어있어, 깔끔한 실내가 밖에서 훤히 보입니다. 🍩🍪🎂🍰

 

 

빨간색 리본 때문인지 선물상자 같습니다. 🎀

 

 

오늘 나의 카페 내부

 

쾌적하고, 깔끔한 오늘 나의 카페 내부입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주말 점심이었는데도 앉아있는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

 

 

테이블은 10개 정도 비치되어있었고, 2인 / 4인 / 6인 테이블로 테이블과 테이블간의 간격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오늘 나의 카페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사진 찍기 좋달까? 📸

엘피판, 기타, 앨범, 거울, 스피커 등등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캐릭터들도 놓여있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여자분들이 선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오랜만에 사진 찍을 맛이 났던 것 같습니다. 📸

오늘 나의 카페 내부 구경하시죠:)

쾌적하고 넓으며 특히 조용해서, 편하게 쉬고 가기 좋았습니다.

 

 

 

필터도 한 번 바꿔서 사진 찍어보니, 또 다른 느낌(따뜻한)의 오늘 나의 카페가 보였습니다.

초록 식물들 덕분인지, 내부가 더 생기 있어 보입니다. 🌳☘🍀🌿

 

 

오늘 나의 카페 메뉴판

 

커피, 라떼, 에이드, 티로 나뉘어있습니다.

매장 이용 시 1인 1 음료

외부 음식 반입 금지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 하나를 주문하였습니다.

자몽에이드는 수제청이라고 하네요:) 이 가게의 자몽에이드는 과연 어떤 맛일지..? 👀

 

 

카운터와 음료 제조, 디저트 디피가 모두 한 곳에 모여있습니다.

 

 

밀크티와 테린느,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보입니다.

수제청을 포함해서 많은 분들이 설 선물세트 구매를 위해 이곳을 찾아주시나 봅니다.

 

 

디저트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

쿠키, 파운드, 스콘, 까놀레 등등 😲

먹음직스럽게도 보이고, 모양들이 하나같이 다 예뻐서 다 먹어보고 싶네요😝

 

 

자몽에이드와 아메리카노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자리로 직접 음료를 놓아주셨습니다.

사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경한다고 음료가 온지도 몰랐다는 건 비밀 😊

 

 

자몽에이드 60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커피는 같이 간 친구가 맛있다고 했습니다. (무슨 맛이라고 말했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저는 자몽에이드를 마셨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자몽의 맛이 그렇게 나지 않은 느낌?

겉으로 보았을 때 수제청이 듬뿍 들어간 것 같아 자몽의 맛이 세게 날 줄 알았는데,

아무리 섞어도 자몽의 맛과 향이 강하게 나진 않더라고요.

가격 대비 양이나 맛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피크닉 세트 대여

 

오늘 나의 카페에서는 피크닉 세트를 대여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카페는 진짜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그릇, 수저/포크/나이프 등등  피크닉을 갈 수 있게 안에 내용물부터 가방까지 풀 패키지로 대여도 해주신다니

날씨가 따뜻해져서, 벚꽃 보러 가는 날에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서 주변 공원에라도 잠깐 앉아 봄 날씨를 느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나의 카페 아기자기한 소품들

 

장르별, 캐릭터별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놓은 오늘 나의 카페

 

 

그럼, 오늘 하루도 힐링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