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힐링 만다린입니다:)
아로마테라피스트와 아토피 상담사가 건강한 피부와 향기를 연구하는 기업, (주)건강생활연구소의 제품인 바디오일과 수제비누제품 사용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로마테라피'라는 단어는 아마 많이들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로마테라피 = 아로마 + 테라피
아로마와 테라피의 합성어로 식물의 광합성 작용을 통해 만들어진 향기 나는 물질인 아로마를 사람에게 적용하여 치유한다는 의미입니다.
실제로 향기 흡수 메커니즘이 밝혀지면서 좋은 식물성 정유를 맡는 것이 뇌의 자율신경계와 뇌하수체, 전두엽에 자극이 되어 우리 몸에 균형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주)건강생활연구소는 몇 가지 아로마를 블랜딩 하여 향의 풍부함과 시너지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주며 영업활동을 수행하면서도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이미 (주)건강생활연구소에서는 내몸에휴(Rest for body)라는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갖고 있었습니다.
좀 더 상세한 정보나 제품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ww.restforbody.com/app/main/index
첫 번째로 보여드릴 제품은 아토넷 천연 아로마 바디오일 카렌듀라 입니다.
진정, 보습, 항균효과를 갖는 바디오일로 3만 원에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카렌듀라 어디서 들어보시지 않으셨나요?
카렌듀라 추출물은 상처부위에 바를 시, 상처의 회복을 돕고, 피부 염증을 진정시키며 빠른 회복을 하도록 돕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카렌듀라 추출물이 함유된 바디오일의 단상자가 굉장히 깔끔하고 식물성 오일이 들어가 있을만한 내추럴 디자인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토넷 천연 아로마 바디오일 카렌듀라 제품은 17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습니다.
'화해'라는 어플이 2030 세대들에게 잘 활용되는 이유 중 하나가 실제 자기 피부에 닿는 화장품이나 바디 제품들에 유해성분이 있는지의 유무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지 않는 성분들을 한 번에 분류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런 어플이 유명한 이유가 그만큼 방부제나 색소에 2030 세대들이 민감하다는 의미이겠죠?
아토넷 천연 아로마 바디오일은 이런 유해성분들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무방부제와 무색소 17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어있습니다.
제품 단상자에도 17가지 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다고 기재되어 있으니, 제품 상세 페이지를 보지 않아도 단상자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Soap & Oil 베이스로 바디오일이 만들어져 있으며, 전성분은 포트마리골드꽃오일, 호호바씨오일, 달맞이꽃오일, 귀리커넬오일, 밀배아오일, 해바라기씨오일, 옥틸도테칸올, 베타-카로틴, 세라마이드엔피, 로즈우드오일, 오렌지껍질오일, 단향오일입니다.
그중에서도 주성분이 카렌듀라 인퓨즈드 오일(항균, 항염, 항바이러스 작용)
호호바 오일(항균작용, 염증 완화, 피지 조절)
달맞이꽃 오일(항바이러스 작용)
베타 카로딘 오일(유해 산소 예방, 피부 건강유지)
천연에센셜 오일입니다.
각 오일이 어떤 효능. 효과를 갖고 있는지도 자세히 작성하였으니, 제품을 구매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상자 표기사항에 제조 및 판매처, 주소, 전성분, 사용기간, 사용 시 주의 사항,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이 기재되어 있으니 바디오일을 사용하시기 전에 한 번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단상자에서 바디오일 병을 꺼내보았습니다.
갈색병이네요:)
깔끔하고, 디자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 디자인 : GOOD
샤워 후, 바디오일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바디워시 후에 수건으로만 물기를 닦아낸 제 팔목입니다.
갈색 오일 병에 펌핑질을 한 번 하니까 이렇게 황토색의 오일이 흘러내립니다.
한 번의 양으로도 팔 한쪽은 충분히 도포될 정도의 양이었습니다.
오일에서 은은한 시트러스 향과 우드 향이 함께 났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디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향을 맡아보고 구매하는데, 상콤하고 시원하여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시트러스 향과 우드 향이 블랜딩 되어 있으며, 시트러스 향의 경우 지친 당신에서 '할 수 있어요'라는 긍정의 힘을 충전해 준다고 건강생활연구소에서 이야기를 합니다.
매일 발라보면서 긍정의 힘을 충전해봐야겠습니다.
바디오일을 도포해봅니다.
굉장히 반짝 거리네요.
바디오일이 끈적이고 옷에 묻을까 봐 걱정하실 수 있는데,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굉장히 가벼운 타입의 오일이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몸이 건조하지만 바디오일을 잘 사용하지 않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저것이었는데, 이 제품은 끈적이지도 않고, 향긋한 아로마 향이 몸에 도포되면서 코에 올라오니까 차분해지고, 마사지하는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실제로도 1분 정도 뒤면 이렇게 말라서 옷에 묻거나 끈적일 것 같은 걱정을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제품은 아토넷 수제비누 레몬그라스 비누 천연 아로마 수제비누입니다.
7000원에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식물성 오일과 천연 에센셜 오일만을 넣어 만든 클렌징 고급 저자극 비누라고 합니다.
1. 천연 에센셜 오일만 사용한 천연 비누
2. 핸드메이드 비누의 뛰어난 보습 효과
3. 최소 4주 이상의 비누 숙성 과정
비누 단상자는 결혼식 답례품처럼 깔끔하고 세련됐습니다.
내 몸에 휴 단상자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제가 사용할 제품은 레몬그라스 비누이며, 여기서 레몬그라스는 살균력, 모공 탄력 및 탈취 효과 등의 효과가 우수합니다.
단상자를 뜯으면 집 모양의 아이콘 안에 쉴 휴라는 한자가 적혀 있었습니다.
천연 비누답게 색상이 다소 황토색입니다.
비누를 포장해준 비닐에는 중량과 주성분, 사용방법과 사용 시 주의사항 등이 적혀 있습니다.
제조일로부터 2년밖에 사용하지 못하니, 구매하시면 잊지 말고 사용하셔야겠죠?
성분 : 코코넛 오일, 팜오일, 카놀라유, 소이빈 오일, 피마자유, 정제수, 가성소다, 레몬그라스 오일, 시더우드 오일, 티트리 오일
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 권장 피부 : 지성피부, 모공관리피부이며, 클렌징 바 레몬그라스의 근육 수축 효과 및 살균효과로 트러블성 피부의 피지 제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내 몸에 휴의 천연 비누는 천연 에센셜 오일만 넣어 만들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계면활성제 등 다른 첨가물을 넣지 않아 피부 속 당김이 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아토피 연구를 통해 쌓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 타입에 맞는 천연비누라고합니다.
이마에 여드름과 같은 지루성 피부염을 갖고 있는데, 자주 사용해서 효과를 봤으면 하는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비닐을 제거해서 비누를 사용해보았습니다.
비누에서 레몬향이 그윽하게 나는데, 뭔가 모르게 상쾌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로마테라피가 이런 건가요?:)
물에 비누를 묻혀서 손으로 몇 번 문질러 주었습니다.
문지르자마자 레몬 향이 확 났으며, 비누가 사각형이라 꼭지 부분이 날카로울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은 것 같습니다.
비누 사용 시에, 거품이 얼마나 잘 나는지 확인해보았는데, 발포되는 속도도 빠르고 거품 양도 풍부하며, 잔거품들이 많아서 모공 깊숙이 잔여물을 닦아줄 정도라 생각하였습니다.
비누칠 후에 물로 씻어줄 때 기름기가 살짝 둘러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났는데, 헹구고 나서는 그런 느낌이 없었고, 피부가 전혀 당기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났습니다.
* 발포 속도 : GOOD
* 기포량 : GOOD
*기포감 : GOOD
*사용 후 당김 : GOOD(당김 없음)
잔거품이 풍부해서 클렌징 때도 한 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내 몸에 휴 브랜드는 바디오일이나 수제비누 외에도 룸스트레이나 디퓨저, 아로마 캔들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일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향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 하루 아로마로 힐링하세요:)
이 제품은 대전시와 대전경제통상진흥원에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Experience&Pla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주식품] 유과 강정 후기 (0) | 2020.11.24 |
---|---|
[주식회사아트먼트] 마술도구키트 후기 (0) | 2020.11.22 |
[예주식품] 유과, 강정, 영양강정바 후기 (0) | 2020.11.21 |
[브니엘가죽공방] 가죽카드지갑, 키링 사용 후기 (0) | 2020.11.18 |
[tAB] LADIS UV-BOTTLE 사용법 및 후기 (0) | 2020.11.15 |